이병헌 日블로그 개설…`몸짱 비결 귀띔`

한류 스타 이병헌이 일본어 블로그를 개설했다. 이병헌은 사이버에이전트가 운영하는 대표적인 블로그사이트 아메브로를 통해 29일 일본어 블로그(ameblo.jp/byunghunlee)를 열었다.

이병헌은 인사 글을 통해 "블로그랑 인연이 없다고 생각했는데, 8월 29일 (일본에서) 개봉하는 영화 `놈놈놈'에 맞춰 한 달 전인 오늘부터 9월까지 한정으로 마련했다"며 "바다를 넘어 블로그를 하다니 무척 신선하고 재미있다. 한국에 대한 것이 든 나에 대한 것이든 뭐든지 물어 달라. 참고로 일본 기자들이 가장 많이 하는 질문은 몸만들기"라고 소개했다.

같은 날 저녁 `세계를 돈다'는 제목으로 올린 글에서는 영화 `지.아이.조:전쟁의 서막'과 관련, "영화 출연진과 함께 도쿄 프로모션 활동을 마친 뒤 어젯밤 서울에 왔다"며 "어제는 집에 가지 못하고 호텔에서 파티했고 서울 다음은 미국으로 이 동한다"고 전했다. 글과 함께 호텔 침대에서 휴식을 취하는 사진을 함께 공개했다.

30일 저녁에는 "댓글 중 몸만들기에 관한 질문이 있는데, 연기하는 역할에 따라 트레이닝과 식사제한을 한다"고 밝혔다.
 

특히, "영화 `놈놈놈' 에서 잔인한 보스인 창이 역을 소화하기 위해서도 육체 개조가 필요했다"며 일주일간의 운동 일정과 식단도 공개했다.

이병헌의 이 블로그는 이미 등록자가 1천800명을 넘어섰고, 매번 글을 올릴 때마다 수백 건의 댓글이 달릴 만큼 인기다.

[저작권자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