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아♡길, 1년 가량 만난 연인 사이 (의외이죠???)

 

 

여성그룹 쥬얼리의 박정아(28)와 힙합듀오 리쌍의 길(본명 길성준, 32)이 열애 중이다.

두 사람은 약 1년 가량 만나오며 서로에 대한 애정을 쌓았다.

길의 소속사인 정글 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7일 노컷뉴스와의 통화를 통해 "두 사람이 1년 가량 좋은 만남을 갖고 있다"며 "연예 활동 등으로 힘들어하는 박정아를 길이 곁에서 지켜보면서 애틋함과 애정이 싹텄다"고 전했다.

이 관계자는 "두 명 모두 조만간 앨범이 나와서 인터뷰를 해야하는데 연인 관계임을 밝히지 않으면 거짓말을 해야하기 때문에 이번에 털어놓은 것 같다"고 말했다.
쥬얼리의 소속사인 스타제국 측 역시 열애가 사실임을 밝혔다. 관계자는 "두 사람이 연예 활동 등에 공통점을 느껴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가요계 선후배로 알고 지냈던 두 사람은 지난해 가을 KBS 2TV '해피선데이'의 코너 '꼬꼬 관광 싱글♥싱글'에 함께 출연하며 친해진 뒤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두 사람의 만남이 많이 알려지진 않았다. 쥬얼리의 소속사 관계자와 길의 소속사 관계자들 모두 "가까운 사람들만 알고 있었다"며 "조용히 만남을 가져왔다"고 밝혔다.

'쥬얼리' 멤버인 박정아는 지난해 '원 모어 타임(One More Time)'을 히트시키며 인기를 재확인 시켰다. 이밖에도 솔로 가수와 연기자로 활동하고 있다.

길은 MBC TV '무한도전'과 '유재석 김원희의 놀러와' 등에 출연하며 '예능인'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박정아는 쥬얼리 6집, 길은 리쌍 6집으로 조만간 컴백할 예정이다.

+ Recent posts